이노스토리 3 페이지
본문 바로가기
Menu
FLY DREAM
BUSINESS
PORTFOLIO
CONTACT
STORY
2014 마케팅 트렌드 피드(2014 Marketing Trend Feed)
2013년 12월부터 2014년 1월까지 두 달 동안 각 분야에서 전망한 2014년 트렌드가 물밀 듯이 쏟아졌다.‘2014 新마케팅해’의 본격적인 시작에 앞서 온·오프라인 콘텐츠로 발표된 많은 트렌드 전망에서 공통으로 이야기하는 것들을 종합해 마케팅 업계에서 주목할 만한 네 가지 트렌드를 꼽아봤다. 1 TREND마케팅 air, 가볍고 재밌어야 산다 [그림 1] 슈퍼볼 광고 중 하나인 ‘도리토스’의 ‘Goat 4 sale’는 도리토스를 좋아하는 염소를 산 남자의 이야기를 재미있게 표현해 많은 인기를 끌었다. 2013년 광고·마케팅계는 젊은 층의 지지를 받은 ‘병맛 트렌드’를 중심으로 ‘펀(Fun) 마케팅’에 대한 공급과 수요가 활발했다. 이는 보는 재미를 넘어 소비자들이 직접 재미를 경험하고 즐길 수 있는 체험 캠페인 증가로 이어졌고, 개그맨을 비롯한 유머 있는 캐릭터가...
구이기의 역사를 바꾸다. "미래에서 온 구이기"
미래에서온 구이기 (주)모닝아트 전기로스타의 우수성을 재미난 웹툰으로 구성하여 만들었습니다.각케릭터는 업체의 임직원원을 모델로 하였으며, 왜 전기로스타를 사용해야할까? 라는 부분에 초점을 두어 구성하였습니다. 한번씩 읽어보시면 아~ 숯불과 전기로스타의 차이가 있구나 생각하실겁니다.물론 맛은 사람마다 개인적인 차이가있겠지만 건강을 생각하고 보시면됩니다.불의 맛과 불이 없는 전기의 맛!숯 : 정체불명의 나무로 숯을 만들어 건강에 해로운 경우가 많습니다. (다양한 검색경로를 통해 보시면 안좋은 사례가 많습니다.)전기로스타 : 초기비용이 숯을 구성하는것보단 비쌉니다. 하지만 장기간 활용도 및 월고정 자재비가 없다는것입니다.(고장나면 수리비있습니다.)저희가 전기로스타를 팔고 숯불을 파는곳은 아니지만 자료를 조사하다보니 다양한 ...
운전중 문자하지마세요. 혼다(혼나)
미국 혼다광고 캠페인 현대인들이 가장 의사소통에 많이 쓰고있는것중 하나가 문자 메세지 또는 SNS일 것입니다.이 광고 캠페인은 미국 혼다의 안전운전 캠페인 광고로서 문자메세지 채팅과 이모티콘을 적절히 활용하여 표현되고 있습니다.이 캠페인의 표현 방식은 조금 식상한 감이 없지 않으나 운전중에 휴대폰 사용이나 문자채팅은 교통사고를 야기하는 심각한 문제 중의 하나라는 것을 생각한다는 자기자신은 물론 타인을 위해서도 금지 되어야 할 것입니다.보는 사람은 간단하게 보여줄 수 있지만 모션그래픽을 통해 우리 일상에서 발생되는 부분을 잘설명하고있습니다.영상은 필요한부분에 정확히 사용하는것이 좋습니다.
Fly Dream 업무안내사항
업무안내사항입니다. 예상견적금액은 실제 업무 구성에 따라 변동 될 수 있습니다.업무 미팅을 통해 개발기간과 예산이 측정됩니다.방문 요청시 담당자가 방문하여 상담을 진행하여 드립니다.계약 후 담당자가 배정되며 계약전 디자인 시안 및 기획안,시나리오등은 제공되지 않습니다.
처음
1
페이지
2
페이지
열린
3
페이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