맞춤 양복점의 이미지 에 맞게 웹플랫폼의 콘텐츠로 제작된 영상입니다. 웹콘텐츠의 이미지 인터뷰 영상
카멜레옹
INNO CONTENTS DESIGN "#심플하게#다르게#재미있게#생각을 바꾸다"
와우키즈 (WOWKIDS)
아이들의 물감장난감 생산 업체 와우키즈 캐릭터입니다. 수출용 제품에 사용되는 케릭터 카멜레옹 입니다.
카멜레옹 아름다운 색감을 구경해볼까요?
온천수로 즐기는 경기북부 최대 워터파크 '아일…
INNO CONTENTS DESIGN "#심플하게#다르게#재미있게#생각을 바꾸다"
의정부에 위치한 아일랜드캐슬 홍보영상입니다.
[뉴발란스] NEWBALANCE #나의러닝은나…
INNO CONTENTS DESIGN "#심플하게#다르게#재미있게#생각을 바꾸다"
오늘도 나를 닮은 러닝으로 어제의 나를
극복해나가는 NBRC 장호준 코치.
-
뉴발란스의 [나런나닮2] 캠페인.
세 번째 주인공, 장호준 코치를 소개합니다.
-
총 거리 3000m, 28개의 장애물과
7개의 물웅덩이를 뛰어넘는 육상경기.
국내에서 유일하게 장애물을 밟지 않는
3000m STEEPLE CHASE 종목의 선수이자
Newbalance Run Club의 코치입니다.
-
2015년 전국 3000m STEEPLE CHASE 금메달,
그리고 닥친 부상과 재활치료를 통한 재기.
쉽지 않은 종목이지만 한국신기록을
꿈꾸는 그의 러닝은 '도전과 극복'입니다.
-
뉴발란스는 러닝의 화려한 모습이 아닌
달리는 모든 러너들의 진정성을 조명합니다.
”나의 러닝은 나를 닮았다."
그랑씨티자이II
INNO CONTENTS DESIGN "#심플하게#다르게#재미있게#생각을 바꾸다"
그랑씨티자이II "복합단지에 산다면 어던 특권을 누릴 수 있을까?"
대한민국의 주거문화가 달라지고있습니다. 거주만을 목적으로 하는것이 아닌 우리집에서 인근에서 과연 어떤 혜택을 누릴 수 있을까?
단순히 잠만 자는곳이 아닌 다양한 문화시설의 혜택을 누릴 수 있는 복합단지
구경 해보세요.
영상은 복합단지의 이해를 돕고자 제작된 영상입니다.
SK Telecom MWC2018
INNO CONTENTS DESIGN "#심플하게#다르게#재미있게#생각을 바꾸다"
MWC2018 5G-PON
5G시대를 앞당기는 신기술을 위해 5G의 핵심기술을 3D영상으로 표현 하고 있습니다.
5G기술의 핵심 5G-PON 빠르게 다가오는 5G시대
어디에서 생활을 하던 빠른 인터넷을 경험 할 수 있는 5G시대가 열리고있습니다.
본영상은 MWC2018 5G-PON기술을 소개하는 영상입니다.
제작방식은 3D방식을 통해 제작되었습니다. 추후 기회가 된다면 2D그래픽으로 변경해보고 싶네요.
[뉴발란스] NEWBALANCE #나의러닝은나…
INNO CONTENTS DESIGN "#심플하게#다르게#재미있게#생각을 바꾸다"
오늘도 나를 닮은 러닝으로 각자의
목표를 향해 나아가는 러너들의 이야기,
뉴발란스의 [나런나닮2]캠페인.
-
러닝을 하는 이유와 목표는 다르지만
각자의 길위에서, 그려지는 이야기는
러닝, 그 이상의 것들을 담고 있습니다.
-
김가경 학생, 신행철 마라토너, 장호준 코치.
그들에게 러닝은 성장의 과정이며
도전과 성취의 즐거움입니다.
-
뉴발란스는 러닝의 화려한 모습이 아닌
달리는 모든 러너들의 진정성을 조명합니다.
"나의 러닝은 나를 닮았다."
꿈에그린
INNO CONTENTS DESIGN "#심플하게#다르게#재미있게#생각을 바꾸다"
김포 풍무 꿈에그린 유로메트로
김포가 새롭게 변화하고있습니다.
서울과 가장 가까운거리로 20~30분정도 소요됩니다.
김포 풍무 꿈에그린 유로메트로
#자연과함께 #누구나 누릴 수 없는 #편리한 생활 # 가족의 행복을 플러스 하는 곳
안전한 교통 교차로 시뮬레이션
INNO CONTENTS DESIGN "#심플하게#다르게#재미있게#생각을 바꾸다"
안전한 교통 교차로 시뮬레이션 3D
교차로의 안전을 위한 아이디어를 3D로 제작하였습니다.
좋은 아이디어를 표현하고자 3D시뮬레이션으로 제작해 보았습니다.
제품카다로그
INNO CONTENTS DESIGN "#심플하게#다르게#재미있게#생각을 바꾸다"
제일산업기계(주) 제품카다로그
EXEL-504JT , SIDE-3800제품 카다로그
일산 킨텍스 목공기계 전시회사용 목적으로 제작된 제품 카다로그입니다.
생산제품이 대단히 크다보니 방문 촬영을 통해 촬영 뒤 디지탈 보정과 이미지 합성을 통해 생산제품을 이미지화 하였습니다.
오늘도 나를 닮은 러닝으로 자신만의
목표를 향해 달려나가는 마라토너들.
-
뉴발란스의 "나런나닮2" 캠페인.
두 번째 주인공, 신행철 마라토너를 소개합니다.
-
중앙마라톤 3년 연속 연대별 60대 1위,
마라톤이라는 치열한 자신과의 싸움에서
완주의 성취를 느끼는 신행철 마라토너
10년간 그가 달려온 마라톤 주로는
희로애락이 담긴 ‘인생의 축소판’입니다.
-
뉴발란스는 러닝의 화려한 모습이 아닌
달리는 모든 러너들의 진정성을 조명합니다.
”나의 러닝은 나를 닮았다."
(주)모닝아트 광고 3종 영상
INNO CONTENTS DESIGN "#심플하게#다르게#재미있게#생각을 바꾸다"
1화 나눠져야 제대로다.
2화 나눠져야 편리하다.
3화 나눠져야 제 맛 이다.
(주)모닝아트의 신제품의 장점으 3편의 애니메이션 형식으로 제작한 영상
해피맘 해독 쥬스기 제품소개영상
INNO CONTENTS DESIGN "#심플하게#다르게#재미있게#생각을 바꾸다"
해피맘 해독 쥬스기 제품소개영상
아빠를 위해 엄마를 위해 아이들을 위해 부모님을 위해 다양한 쥬스로 가족의 건강을 책임지세요.
제품홍보영상을 제작하기 위해 Fly Dream에서 제작하였습니다.
기획에서 촬영 편집 효과까지 Fly Dream와 함께 하세요.
싱크대상판을 가공하는 머신입니다. 작동의 원리 및 작업방식을 보관하기 위해 현장에서 촬영된 영상입니다.
[뉴발란스] NEWBALANCE #나의러닝은나…
INNO CONTENTS DESIGN "#심플하게#다르게#재미있게#생각을 바꾸다"
오늘도 나를 닮은 러닝으로 자신만의
꿈을 닮아가고 있는 전남체중고등학교.
-
러닝의 화려한 모습이 아닌
달리는 모든 러너들의 진정성을 조명하는
뉴발란스의 "나런나닮" 캠페인.
그 첫 번째 주인공 김가경 학생을 소개합니다.
-
시작점과 마침점이 불확실한 끊임없는
원형의 트랙에서 누구보다 확실하게
자신만의 레이스를 완성하는 김가경 학생.
-
올해 17살의 나이에, 800m 전국 랭킹 1위를 기록한 그녀에게
러닝은 트랙 위에서 펼쳐지는 ‘자신만의 꿈’입니다.
-
뉴발란스가 모든 러너들을 위해 건네는 응원의 메세지.
달리는 즐거움과 도전을 통한 성취감, 러닝을 하면서 느끼는
다양한 감정을 뉴발란스가 함께 할 것입니다.
”나의 러닝은 나를 닮았다."
아롬 ‘기억의 빈자리’, 원곡자 나얼 직접 프로듀싱 참여
뮤지션 나얼이 직접 프로듀싱한 명곡 ‘기억의 빈자리’가 전 버블시스터즈 출신 명품 보컬리스트 아롬의 목소리로 재탄생한다.
10월 14일 공개되는 ‘기억의 빈자리’는 나얼이 지난해 11월 발표한 곡으로 공개되자마자 차트에서 돌풍을 일으켰던 노래다. 아롬은 나얼의 노래 ‘기억의 빈자리’를 새로운 감성으로 재탄생시켰다. 아롬의 ‘기억에 빈자리’에는 나얼 오리지널 곡의 아우라가 고스란히 담겼다. 특별히 원곡의 작사, 작곡자인 나얼이 직접 프로듀서로 참여했기 때문이다.
이번 아롬의 ‘기억의 빈자리’ 리메이크는 같은 마음으로 남성과 여성이라는 다른 화자가 바라보는 정서의 차이가 그대로 담겼다. 아롬은 ‘기억의 빈자리’에서 원곡의 주제와 감성을 고스란히 유지하면서 여성 보컬리스트 특유의 섬세함과 다른 정서로 전혀 새로운 감동을 전한다. 미니멀한 사운드에 호소력을 극대화시킨 아롬의 드라마틱한 보이스는 나얼의 원곡과 비교하며 듣는 즐거움을 선사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