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늘도 나를 닮은 러닝으로 각자의
목표를 향해 나아가는 러너들의 이야기,
뉴발란스의 [나런나닮2]캠페인.
-
러닝을 하는 이유와 목표는 다르지만
각자의 길위에서, 그려지는 이야기는
러닝, 그 이상의 것들을 담고 있습니다.
-
김가경 학생, 신행철 마라토너, 장호준 코치.
그들에게 러닝은 성장의 과정이며
도전과 성취의 즐거움입니다.
-
뉴발란스는 러닝의 화려한 모습이 아닌
달리는 모든 러너들의 진정성을 조명합니다.
"나의 러닝은 나를 닮았다."
UV공정으로 다양한 스마트폰 부품 및 악세사리 전자 부품의 부품 로고를 비롯하여 다양한 제품을
제작하는 현장을 영상에 직접 담았습니다.
클린롬에 들어가지 않고 외부에서 모니터를 보고 확인할 수 있습니다.
혁신하겠습니다.(주)아이엠글로벌
INNO CONTENTS DESIGN "#심플하게#다르게#재미있게#생각을 바꾸다"
(주)아이엠글로벌의 혁신활동을 사진으로 기록하고 슬라이드 영상으로 제작한 결과물
혁신의 주인공은 내가 아닌 "우리"
인천콘텐츠코리아랩
INNO CONTENTS DESIGN "#심플하게#다르게#재미있게#생각을 바꾸다"
인천콘텐츠코리아랩 인포그래픽 영상
문화산업이 발달하고 문화콘텐츠 시장이 확대되면서 우리나라 문화콘텐츠 산업의 매출과 종사자가
매년 꾸준히 증가하고 있습니다.
인천콘텐츠코리아의 아이덴티티의 유지를 위해 영상에 필요한 케릭터를 개발하고
또한 카다로그에 함께 사용하였습니다.
인천콘텐츠코리아는 어떤일을 하고 무엇을 하고있을까요?
인포그래픽영상을 통해 다양한 정보를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MV] Arom (아롬) - Emptines…
INNO CONTENTS DESIGN "#심플하게#다르게#재미있게#생각을 바꾸다"
아롬 ‘기억의 빈자리’, 원곡자 나얼 직접 프로듀싱 참여
뮤지션 나얼이 직접 프로듀싱한 명곡 ‘기억의 빈자리’가 전 버블시스터즈 출신 명품 보컬리스트 아롬의 목소리로 재탄생한다.
10월 14일 공개되는 ‘기억의 빈자리’는 나얼이 지난해 11월 발표한 곡으로 공개되자마자 차트에서 돌풍을 일으켰던 노래다. 아롬은 나얼의 노래 ‘기억의 빈자리’를 새로운 감성으로 재탄생시켰다. 아롬의 ‘기억에 빈자리’에는 나얼 오리지널 곡의 아우라가 고스란히 담겼다. 특별히 원곡의 작사, 작곡자인 나얼이 직접 프로듀서로 참여했기 때문이다.
이번 아롬의 ‘기억의 빈자리’ 리메이크는 같은 마음으로 남성과 여성이라는 다른 화자가 바라보는 정서의 차이가 그대로 담겼다. 아롬은 ‘기억의 빈자리’에서 원곡의 주제와 감성을 고스란히 유지하면서 여성 보컬리스트 특유의 섬세함과 다른 정서로 전혀 새로운 감동을 전한다. 미니멀한 사운드에 호소력을 극대화시킨 아롬의 드라마틱한 보이스는 나얼의 원곡과 비교하며 듣는 즐거움을 선사한다.
(드론촬영으로 참여한 작품입니다)
POSCO 더샵
INNO CONTENTS DESIGN "#심플하게#다르게#재미있게#생각을 바꾸다"
명지 더샵 퍼스트월드
명지국제신도시에 처음선보이는 더샵, 명지 더샵 퍼스트월드는 복합개발 사업으로
아파트,오피스텔,호텔,컨벤시아,상업시살을 갖추는 대규모 복합개발산업단지 입니다.
첫번째 더샵인 만큼 인포그래픽 영상에 대한 고급화를 살리기 위해 이노는 노력하였습니다.
명지국제신도시를 완성하는 랜드마크 명지 더샵 퍼스트월드 인포그래픽 영상
동화면세점 만화콘텐츠 숨은그림찾기
INNO CONTENTS DESIGN "#심플하게#다르게#재미있게#생각을 바꾸다"
동화면세점의 다양한 이벤트를 위해 제작한 만화 숨은그림 찾기 콘텐츠 입니다.
푸르지오
INNO CONTENTS DESIGN "#심플하게#다르게#재미있게#생각을 바꾸다"
자연을 품어 살기좋은 도시 밀양 "밀양강 푸르지오"
아름다운 밀양강에 인접한 밀양강 푸르지오는 자연을 둘러싼 친환경 주거단지인 동시에 생활인프라 중심지 입니다.
단지 인근 KTX,마트 등 여러 생활 편의 시설을 갖추고 있어
자연과 더불어 편리한 생활을 누리기에 부족함이 없습니다.
동주에이피 기업 홍보영상
INNO CONTENTS DESIGN "#심플하게#다르게#재미있게#생각을 바꾸다"
동주에이피 기업 홍보영상
팽창시트 돔밸브, 반도체 진공 볼밸브 및 정밀 유량 제어 밸브, 슬라이딩 디스크 밸브를 생산하는 동주에이피 회사 홍보 동영상입니다.
오늘도 나를 닮은 러닝으로 자신만의
목표를 향해 달려나가는 마라토너들.
-
뉴발란스의 "나런나닮2" 캠페인.
두 번째 주인공, 신행철 마라토너를 소개합니다.
-
중앙마라톤 3년 연속 연대별 60대 1위,
마라톤이라는 치열한 자신과의 싸움에서
완주의 성취를 느끼는 신행철 마라토너
10년간 그가 달려온 마라톤 주로는
희로애락이 담긴 ‘인생의 축소판’입니다.
-
뉴발란스는 러닝의 화려한 모습이 아닌
달리는 모든 러너들의 진정성을 조명합니다.
”나의 러닝은 나를 닮았다."
동주AP DOME VALUE 동영상
INNO CONTENTS DESIGN "#심플하게#다르게#재미있게#생각을 바꾸다"
동주AP DOME VALUE동영상
동주에이피 돔밸브동영상입니다.
한국의 기술력과 품질로 해외시장에서 주목받는 동주에이피 밸브의 구조에
따라 다양한 곳에 응용 활용될 수 있습니다.
Takubo Korea 3D영상
INNO CONTENTS DESIGN "#심플하게#다르게#재미있게#생각을 바꾸다"
Takubo Korea 기술시연 3D영상
타쿠보코리아의 로봇시설을 이용한 도장 부스에 대한 설명을 3D콘텐츠로 제작하였습니다.
태성엔지니어링 홍보영상
INNO CONTENTS DESIGN "#심플하게#다르게#재미있게#생각을 바꾸다"
태성엔지니어링 홍보영상
Fly Dream에서 기획 촬영 효과를 제작하여 만든 홍보영상입니다.
태성엔지니어링은 플라스틱 사출 분양의 최고 기술과 품질을 자랑합니다. 그런 기업의 위상에 맞추어 사출 전문기업을 강조한 홍보영상입니다.
2015년 대통령 표창에 빛나는 획을 그었습니다.
혁신이 가치를 만든다.
INNO CONTENTS DESIGN "#심플하게#다르게#재미있게#생각을 바꾸다"
웹콘텐츠로 사용
(주)아이엠글로벌 혁신이 가치를 만든다.
연수파크자이 바이럴영상 1.2편
INNO CONTENTS DESIGN "#심플하게#다르게#재미있게#생각을 바꾸다"
연수파크자이 바이럴영상 1.2편
연수파크자이 새롭게 분양하는 대단지 연수파크자이입니다.
지루하지않게 재미있는구성으로 제작하였습니다.
촬영은 스마트폰을 함께 촬영하여 편집하였으며 1인미디어 영상 촬영 효과를 이용하여
제작된 영상입니다.
친절한 수상레저 (2018)
INNO CONTENTS DESIGN "#심플하게#다르게#재미있게#생각을 바꾸다"
'친절한 수상레저'의 홍보영상입니다.
동화면세점 "겨울"
INNO CONTENTS DESIGN "#심플하게#다르게#재미있게#생각을 바꾸다"
동화면세점 "겨울"
동화면세점의 겨울 이벤트 제품을 소개하기위해 겨울컨셉으로 제작된 케릭터입니다.
추운겨울 따듯한 감성으로 느껴볼까요?
맞춤양복 전문점 맨투맨
INNO CONTENTS DESIGN "#심플하게#다르게#재미있게#생각을 바꾸다"
내몸에 꼬옥 맞는 맞춤 양복점 "맨투맨"
맞춤 양복점의 이미지 에 맞게 웹플랫폼의 콘텐츠로 제작된 영상입니다. 웹콘텐츠의 이미지 인터뷰 영상
뉴질랜드 스카이라인에서 운영하며 한국에는 처음으로 개장한 '스카이라인 루지 통영' 의 프로모션 비디오입니다.
클라이언트 : 스카이라인루지 통영
촬영/편집 : 플라이드림
고덕 롯데캐슬 베네루체 인포그래픽 영상
INNO CONTENTS DESIGN "#심플하게#다르게#재미있게#생각을 바꾸다"
고덕 롯데캐슬 베네루체 인포그래픽 영상
정보전달을 목적으로 하기 위해 모든 설명부분을 인포그래픽 영상으로 제작하였습니다.
정보 전달의 문구를 기본으로 다양한 인포그래픽 요소를 만들어 애니메이션으로 구현된 영상입니다.
설명을 필요로 하거나 정보를 전달하기에 가장 좋은 표현방식의 영상입니다.
[뉴발란스] NEWBALANCE #나의러닝은나…
INNO CONTENTS DESIGN "#심플하게#다르게#재미있게#생각을 바꾸다"
오늘도 나를 닮은 러닝으로 어제의 나를
극복해나가는 NBRC 장호준 코치.
-
뉴발란스의 [나런나닮2] 캠페인.
세 번째 주인공, 장호준 코치를 소개합니다.
-
총 거리 3000m, 28개의 장애물과
7개의 물웅덩이를 뛰어넘는 육상경기.
국내에서 유일하게 장애물을 밟지 않는
3000m STEEPLE CHASE 종목의 선수이자
Newbalance Run Club의 코치입니다.
-
2015년 전국 3000m STEEPLE CHASE 금메달,
그리고 닥친 부상과 재활치료를 통한 재기.
쉽지 않은 종목이지만 한국신기록을
꿈꾸는 그의 러닝은 '도전과 극복'입니다.
-
뉴발란스는 러닝의 화려한 모습이 아닌
달리는 모든 러너들의 진정성을 조명합니다.
”나의 러닝은 나를 닮았다."
SJ-4500J 씽크홀라인
INNO CONTENTS DESIGN "#심플하게#다르게#재미있게#생각을 바꾸다"
제일산업기계(주) SJ-4500J 씽크홀라인
싱크대상판을 가공하는 머신입니다. 작동의 원리 및 작업방식을 보관하기 위해 현장에서 촬영된 영상입니다.
오늘도 나를 닮은 러닝으로 자신만의
꿈을 닮아가고 있는 전남체중고등학교.
-
러닝의 화려한 모습이 아닌
달리는 모든 러너들의 진정성을 조명하는
뉴발란스의 "나런나닮" 캠페인.
그 첫 번째 주인공 김가경 학생을 소개합니다.
-
시작점과 마침점이 불확실한 끊임없는
원형의 트랙에서 누구보다 확실하게
자신만의 레이스를 완성하는 김가경 학생.
-
올해 17살의 나이에, 800m 전국 랭킹 1위를 기록한 그녀에게
러닝은 트랙 위에서 펼쳐지는 ‘자신만의 꿈’입니다.
-
뉴발란스가 모든 러너들을 위해 건네는 응원의 메세지.
달리는 즐거움과 도전을 통한 성취감, 러닝을 하면서 느끼는
다양한 감정을 뉴발란스가 함께 할 것입니다.
”나의 러닝은 나를 닮았다."